게임도 하고, 소개팅도 하고! 라쿤슬라이스, 소셜데이팅 이벤트 실시 인벤


1970년대에는 심리학자들이 성공률을 끌어올리기 위해 심리학적인 요소를 프로그램에 반영하려 했다. 서로 비슷한 성향일수록 잘 어울린다는 심리학의 유사성 이론을 토대로 한 것이었다. 이 서비스는 부부 5000명을 조사한 후 설문지를 개발해 설문 문항의 신뢰도를 높였다. 설문 문항 수는 무려 258개이며 성향도 29가지로 나눈다.


사진 속 여성들은 이 회사가 운영하는 대만 소개팅 앱의 여성 회원 얼굴을 무단 도용한 것이다. 회사 측은 가짜 계정 활동을 위해 개당 150원인 '리본'을 전산 조작으로 수천 개씩 지급했다. 그러면서 “다양한 사람들과의 오프라인 만남을 더욱 손쉽게 확장해 맺으려는 적극적인 관계 욕구가 데이팅 시장 확대로 이어진 것”이라고 분석했다.


최근 젊은 층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으며 성장해가고 있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는 캐주얼한 만남을 위한 서비스답게 20~30대 젊은 층이 주사용자 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부담 없는 비용과 참여방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문가들은 SNS가 생활 속에 자리잡으며 온라인을 통한 만남에 거부감이 줄어든 것과 빠르게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을 '소개팅앱'의 인기비결로 분석했다. 실제 요즘에 인기를 끌고 있는 소개팅앱은 신원보증 절차를 거치고 있다.


따라서, 서로의 얼굴과 간단한 프로필만 보고 소개팅하는 기존 서비스와는 달리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기 위해서는 남성과 여성 모두 능동적으로 게임에 참가해야 한다. 젊은 층의 소개팅 욕구를 쉽게 해소할 수 있으면서 믿을 수 있는 소셜 데이팅 서비스가 인기다. 국내 1위 소셜데이팅 이음(i-um.net)은 매일 낮 12시 30분 `이음신`에게 하루 한명씩의 이성을 소개받을 수 있는 신개념의 소개팅 서비스다. 저렴한 비용과 시공간의 제약이 없는 편리함 때문에 온라인으로 이성을 연결해 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아래 소개팅 앱)’ 이용이 늘고 있다. 하지만 소개팅 앱은 ▲조건만남 등의 성범죄에 무방비로 노출된 환경 ▲이용자의 개인정보 도용 발생 등에 대한 문제점이 제기되고 있다.


연구진은 파트너가 될 가능성이 있는 사람을 거르기 위해 수학 모델을 사용했다. 핀켈에 따르면, 두 학생 간의 매력 정도를 규정짓는 데 실패했다고 말했다. 만나컴퍼니에서는 홈페이지와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본인인증과 직업에대한 증빙을 필수로 한다. 직업에대한 증빙을 하는 이유는 명함이나 재직증명서 4대보험 납부서등을 첨부할수 있는 싱글직장인이라면 성숙하고 진지한 연애에 대한 생각이 있다는것이 회사측의 아이디어다.


특히 온라인 매칭 사이트에 가입을 꺼리던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여성들의 요구사항을 잘 파악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든 덕분이다. 벤처타임즈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한국 앱 전체(비게임 분야) 최고 매출 4위에 올랐고, 데이팅 카테고리에선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소셜 카테고리 매출 부문 5위에 오르기도 했다. 모바일 앱 스토어 외에도 글로벌 앱 분석기관인 앱애니가 선정한 ‘2017년 대한민국 상위 30위 앱’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누리기도 했다.


자신이 외모에 자신 있으면 데이팅 앱은 훌륭한 만남 수단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외모가 아닌 유머 감각과 매력으로 승부하는 경우라면 오프라인으로 만나는 것을 추천한다. 낯선 이성의 차가운 외모 평가에 ‘마음의 상처’를 받을 확률이 크다. 가입이 아예 불가능한 아만다와 달리 글램은 ‘등급’만 나눌 뿐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그래도 이건 체험은 할 수 있겠지’라는 생각에 앱을 다운받았다. 사진을 올리자 잠시 뒤 ‘가입이 승인됐다’라는 알림이 날라왔다.


선 비대면 후 대면, ‘인만추(인위적인 만남 추구)’가 2030세대의 새로운 문화로 떠오르고 있다. 소개팅 앱을 넘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하는 ‘마담뚜 소개팅(마담팅)’도 등장했다. 마담팅은 과거 남녀를 중매하던 ‘마담뚜’를 자처한 이용자가 사람들에게 쪽지 등으로 ‘셀소(셀프소개)’를 받아 이 정보를 바탕으로 어울릴 만한 이들을 엮어 주는 비대면 소개팅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모두를 포용할 수 있도록 적당한 선에서 자신만의 멘트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소개팅 앱 알바를 아무리 쓰더라도 진짜 사용자는 있기 때문에 만날 확률은 존재합니다. 아래에서부터는 소개팅 앱의 현실과 소개팅앱 후기, 소개팅 어플 진실을 알려드립니다. 유령 회원이 아닌 모두 인증된 회원이기 때문에 이용자수가 다른 어플에 비해 적어도 실제 어플 사용자는 훨씬 많습니다. 승인은 빠르게 되는 편이며, 자신에 대한 정보를 더 적어야 상대방에게 선택을 받을 확률이 높으니 프로필을 최대한 자세하게 적으세요.

오피스타 휴게텔 일산 휴게텔 휴게텔 안산 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